첫 번째 테마인 ‘BAND X 작가’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참여하는 시리즈 캠페인 진행

[혁신경제신문] 네이버 밴드(BAND)는 밴드 이용자가 전문가와 함께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멘토와 함께하는 목표달성 캠페인’을 진행한다.
‘멘토와 함께하는 목표달성 캠페인’은 이용자가 ‘목표달성 밴드’를 통해 설정한 목표(미션)를 수행하며 각 분야 전문가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이다. 올 한해 동안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멘토로 참여하는 시리즈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밴드는 3월 10일부터 30일 간 시리즈 캠페인의 첫번째 테마인 ‘BAND X 작가’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기쁨 채집’의 저자 유인경 작가와 출판사 ‘위즈덤하우스’는 '매일 일상에서 소소한 기쁨 채집하고 인증하기 ▲‘습관 만들기’의 저자 이범용 작가와 ‘스마트북스’는 '하루 10분, 작은 습관 3개 실천하기' ▲‘보태니컬 아트‘의 저자 송은영 작가와 ‘도서출판 이종’은 '색연필로 하루 하나, 보태니컬 아트 그리기'를 주제로 한 목표달성 밴드를 개설해 이용자들에게 팁과 가이드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3월 2일부터 밴드 어플리케이션 내의 프로모션 페이지와 캠페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밴드 김정미 리더는 "이용자들이 자신의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서 전문가의 팁을 얻어 한층 정확하고 재미있게 자기 계발을 할 수 있도록 ‘멘토와 함께하는 목표달성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혁신경제신문=이효민 기자] ienews@ienews.net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이효민 기자
ienews@ienews.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