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년간 최다 개점

[이넷뉴스] 최근 3년간 전국을 기준으로 최다 개점한 복합문화학습공간인 스터디카페 브랜드 ‘멘토즈‘가 벡스코 창업 박람회에 참석해 예비창업자들에게 그들만의 창업 성공의 3가지 Point와 핵심 전략, 동종 업계에서의 경쟁력 등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창업 박람회는 결코 쉽지 않은 창업을 시작하려는 다수의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비용, 상권분석 고민을 조금이라도 해결해 주고자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개최 예정이며, 요식계부터 스터디카페 분야까지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한다.

특히 창업 실패 요인과 현 시장 상황을 분석해 도출한 멘토즈의 창업 성공 포인트 3가지(지속성, 사업성, 수익성)로 탄생된 100% 무인화 시스템, 업계 최대 규모의 관제 시스템(CS), 1:1 전담 슈퍼바이저 맞춤 지원, 오픈 전부터 실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지원 등 멘토즈만의 차별화된 창업 전략은 전국 200지점의 가맹점주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만큼 이번 창업 박람회의 예비창업자들 다수에게도 큰 주목을 받을 것이라 예상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벡스코 창업 박람회를 방문해 들을 수 있다.

또한 멘토즈는 최근 정부의 의대증원 이슈에 따라 직장인, 고시생, 재학생들의 스터디카페 이용 대폭 상승함에 발맞춰 의대 준비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

멘토즈 관계자는 “이번 벡스코 창업 박람회를 방문한 예비창업자들에게도 다양한 혜택과 당일 계약 시 1천만 원 상당의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넷뉴스=김은정 기자] kej@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