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넷뉴스] 뷰티의 메카 강남의 대표적인 피부, 체형 관리샵인 퀸비 에스테틱(QUEEN BEE aesthetic)은 최근 옥시티컬(Oxytical LABORATOIRE)의 전 라인을 도입한 특수관리프로그램을 새롭게 론칭했다.

21년 역사의 퀸비 에스테틱(QUEEN BEE aesthetic)은 강남에서 꾸준히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전문샵으로 웨딩스페셜케어와 민감성피부, 윤곽조정, 미백관리 등에 특화된 관리체계를 갖추고 있다.

퀸비 에스테틱(QUEEN BEE aesthetic)의 최윤경 대표원장은 옥시티컬(Oxytical)의 제품을 하이엔드 트리트먼트 관리에 적용한 이유에 대해 “리프팅과 화이트닝에 효과가 탁월한 시그니처 앰플인 드록시드3.98(Droxyd3.98)은 고객 만족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풀 트리트먼트가 가능한 다른 라인들 역시 그 시너지가 높기에 이번에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트리트먼트에 적용되는 옥시티컬의 제품들로는 톤업재생크림 CP 5.9 Finition, 미백과 주름개선 효능을 갖춘 2중기능성 나이트크림 드라니(Dranii), 해양심층수기반 프라이머 토너(Axosin), 28초만에 피부의 자생력을 활성화시키는 시트마스크(pH Revive 28), 재생클렌저인 레기마(RËGIMA) 등이다.

프로페셔널 에스테티션인 최윤경 대표원장은 “더 좋은 제품으로 최상의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여성 본연의 미(美)를 찾아 드리는 것이 사명감이라 할 수 있다”며 “옥시티컬(Oxytical)연구진들과의 협업으로 하이엔드 관리를 보여드리게 되서 만족스럽다”며 그 기대를 전했다.

[이넷뉴스=한정은 기자] han@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