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더비,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사진자료_크래프톤, 노브랜드 버거와 ‘디펜스 더비팩’ 출시(사진=제공)
디펜스 더비팩. (사진=크래프톤 제공)

이넷뉴스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15일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의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가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와 함께 선보이는 ‘디펜스 더비팩’은 지난달 출시 이후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색 메뉴 ▲페퍼로니피자 치킨을 비롯해 ▲감자튀김 ▲크런치오징어 4조각 ▲브랜드 콜라 ▲게임 쿠폰으로 구성됐다. 디펜스 더비의 로고를 패키지에 더했다.

디펜스 더비팩은 오는 16일부터 9월 20일까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노브랜드 버거 주요 매장은 디펜스 더비 등신대, 포스터 등으로 꾸며진다.

한편, 지난 9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2023년 2분기 및 상반기 실적을 잠정 공시했다.

2023년 상반기 크래프톤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누적 매출 9,257억 원, 영업이익 4,145억 원, 당기순이익 3,957억 원을 기록했다.

크래프톤은 올해 비용 효율화 기조를 유지해왔으나 계절적 비수기의 영향으로 2분기는 매출 3,871억 원, 영업이익 1,315억 원, 당기순이익 1,285억 원을 달성했다.

이넷뉴스 = 김강산 기자 kim@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