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만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본점 8F에서 진행 중인. 바워스앤윌킨스 팝업 매장을 구경 중인 고객(사진=제공)
롯데백화점 본점 8F에서 진행 중인. 바워스앤윌킨스 팝업 매장을 구경 중인 고객(사진=제공)

이넷뉴스 = 25일 롯데백화점은 7월 6일까지 본점 8F에서 ‘바워스앤윌킨스’ 신제품 론칭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팝업 행사에서는 ‘바워스앤윌킨스’의 플래그십 모델 ‘801 D4 시그니처’와 ‘805 D4 시그니처’, 두 모델을 국내에서는 오직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만 선보인다.

‘바워스앤윌킨스’는 1966년에 영국에서 설립된 하이엔드 스피커 전문 브랜드다. 오디오 애호가들의 큰 사랑과 신임을 받아왔으며, 세계적인 명차 브랜드(BMW, 맥라렌, 볼보, 애스턴 마틴 등)의 오디오 개발에 협업했다.

롯데백화점과 ‘바워스앤윌킨스’는 팝업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7월 3일 ‘바워스앤윌킨스’의 총괄 담당자가이 내한해 직접 시그니처 모델을 소개하는 행사를 선보인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올해 처음으로 ‘시즌오프’를 테마로 한 행사를 진행한다.

7월 9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남성, 여성, 골프, 스포츠. 아동 등 총 300여 브랜드가 참여해 혜택을 제공한다. 남성 상품군에서는 ‘띠어리맨’, ‘준지’, 여성 상품군에서는 ‘띠어리’, ‘메종키츠네’ 등이 대표적이며, 골프 상품군에서는 ‘아디다스골프’, ‘나이키골프’, ‘빈폴 골프’ 등이 참여한다. 해외패션 상품군에서는 ‘지방시’, ‘겐조’,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약 80여 개 브랜드가 지난 5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시즌오프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이른 휴가’를 떠나는 ‘바캉스족’과 백화점에서 편히 바캉스를 즐기려는 ‘백캉스족’을 겨냥한 행사를 동시에 선보인다.

이넷뉴스 = 임효정 기자 im@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