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두 번째 더채플 라운지 클래스 3월 21일 열려
웨딩홀 더채플, 스위스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니앙스’와 더채플 라운지 클래스 개최

[이넷뉴스] 국내 채플형 웨딩홀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더채플에서 운영 중인 더채플 라운지에서 2024년 두 번째 클래스가 지난 3월 21일 진행되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의 깊은 곳에서부터 시작된다’는 뜻의 홀리스틱 뷰티 (Holistic Beauty)가 요즘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그 트렌트에 발맞춰 더채플은 독자적인 생명공학 테크놀로지로 피부 본연의 안티에이징 활동을 자극하여 매순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어 드리는 뷰티 브랜드 니앙스와 함께 더채플 웨딩홀 계약 고객만을 위해 ‘Holistic Beauty Class’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에 당첨되어 참석한 더채플 계약 고객 8커플은 니앙스의 시그니처 스위스 글레이셔 콤플렉스 성분으로 탄력, 광채, 재생 등 안티에이징 피부를 위한 홀리스틱 뷰티에 대해 알아보고, 니앙스 제품으로 직접 셀프 마사지를 통해 피부 내면에서 부터의 변화를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져 더욱 만족도가 높았다고 한다.

그리고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브라이덜 전문 스파 ‘트리츠’의 다년간 쌓인 노하우의 프로그램도 함께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또한 이번 클래스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니앙스 트래블 파우치와 프리미엄 샘플 6종 그리고 트리츠와 니앙스가 협업하여 런칭한 트리츠의 글래시어 페이셜 트리트먼트 관리 프로그램 이용권을 제공하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한다.

더채플 라운지에서 추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특별한 클래스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하니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더채플 웨딩홀을 주목해봐도 좋다.

[이넷뉴스=한정은 기자] han@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