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태권도장 2곳에 대표 메뉴 ‘오리지널로스트’ 제공

[이넷뉴스] ㈜오엠푸드가 이끄는 외식 프랜차이즈 오븐마루치킨이 어린이들을 위한 치킨 나눔 이벤트를 대구에서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오엠푸드는 어린이들을 위한 치킨 나눔 이벤트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대구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소나무 향기 태권도’와 ‘계명대 지구 태권도’를 각각 방문하여, 어린이들에게 오븐마루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로스트’를 제공했다.

어린이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찾아가는 치킨 나눔 이벤트는 각 지역의 오븐마루 가맹 점주도 함께 참여하며, 가맹점의 재방문율을 높이고 해당 지역을 위한 사회환원에 참여해 지역과 상생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송현역점과 대구도남점 점주와 함께 진행했다.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고집하는 오븐마루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굽는 치킨으로, 아이들도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븐마루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대구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치킨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여 가맹 점주의 매장 운영 및 지역 상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븐마루는 배달앱 프로모션, 지역 기반 광고, LSM 지원 등 마케팅 지원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넷뉴스=김서준 기자] jun@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