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넷뉴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일산캠퍼스가 ㈜GS그룹 GS ITM에서 진행하는 부트캠프 2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S ITM 부트캠프는 디지털 선도기업인 GS ITM의 실무 경험과 대한상공회의소의 운영 지원, 그리고 교육훈련 운영 파트너기관이 협력하여 디지털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이다.

수강료 전액이 지원되는 과정으로, 매월 316,000원~최대 816,000원의 훈련 수당을 지급한다. 교육 기간은 2월 27일~6월 30일 약 4개월간이다. 참여자에게는 ▲채용 연계 인턴십 프로그램 ▲개발 실무자 멘토링 및 교육 수료증 발급 ▲GS ITM 플랫폼 제공 및 GS ITM와 파트너사의 협업 IT 인력 채용 네트워크 행사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일산캠퍼스의 GS ITM 부트캠프 2기는 ‘AWS클라우드기반 자바 웹 개발자’ 과정을 진행한다.

해당 과정은 자바에 클라우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웹 서버 프로그래밍 플랫폼, 독립적 자바 응용프로그램 동시 제작 등을 교육하는 고급 과정이다. 이를 통해 자바 컴포넌트를 개발 및 운영하는 실무 중심 프로젝트 형식의 교육으로, 자바를 통해 클라우드 개발에 필요한 지식과 실무를 한 번에 마스터할 수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일산캠퍼스 관계자는 “GS ITM 부트캠프는 실무 능력을 갖춘 디지털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수강료뿐만 아니라 훈련수당 지원도 제공한다”며 “채용 연계 인턴십 진행 등 취업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므로,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부트캠프로 진행하는 AWS클라우드기반 자바 웹 개발자 과정은 자바부터 클라우드 구축까지 실무 프로그래밍을 경험하여 IT 개발자에게 필요한 실무 스킬을 익히고, 빠른 취업을 도모할 수 있는 과정”이라며 “실력 있는 개발자나 클라우드 관리자가 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된다”고 설명했다.

[이넷뉴스=이동준 기자] leedongjun21@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