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매운맛 찹찹고마치킨 30대, 더블치폴링 10~20대 고객 대상
신메뉴 +펩시콜라 시식 SNS 인증사진 고객대상

이넷뉴스 = 충만치킨이 내달 3일 MZ세대를 겨냥한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1천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한다고 밝혔다.

충만치킨은 신 메뉴 출시와 동시에 신 메뉴와 펩시콜라 세트 시식 후 인증사진을 SNS에 올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라다백, 아이패드,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등 1천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하반기 출시예정인 충만치킨의 찹찹고마치킨은 크리스피후라이드를 충만특제소스에 버무린후 생마늘과 청양고추를 올려 K푸드의 알싸한 매운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더블치폴링은 크리스피후라이드에 치폴레 소스를 사용한 후 다진 할라피뇨와 페퍼를 올려 만든 메뉴다.

찹찹고마치킨은 매운 맛을 강조하고 술을 부르는 메뉴로 30대 후반 고객을, 더블치폴링은 해외 시장을 겨냥한 맛으로 색다른 맛을 선호하는 10~20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출시했다.

충만치킨 전성원 총괄이사는 “최근 여러 업종에서 MZ세대를 겨냥한 제품을 출시하는 가운데 MZ세대 뿐만 아니라 윗세대까지 좋아하는 맛을 동시에 출시하여 충만치킨을 세대 간의 맛 취향을 비교하고 이해하는 장소로 만들고, 이번 메뉴를 통해 더욱 더 폭 넓은 세대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만치킨은 올 상반기에 생크림 카스테라치킨을 출시해 인터넷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고, 현재는 카스테라치킨으로 유치원과 어린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충만치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충만치킨은 현재 미국, 캐나다, 베트남,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등의 국가에 이미 진출하여 해외 6개국 90여 개 매장에서 티꾸닭, 스노우어니언, 베이컨스피니치 등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넷뉴스 = 한정은 기자 han@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