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넷뉴스 = ㈜스튜디오캔 건축사사무소가 8월 3일부터 6일까지 총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3 공간디자인페어’의 기획관 ‘Narrative of High-end Space'의 공간 디자이너로서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3 공간디자인페어는 호텔페어, 샵-리테일페어와 함께 진행되며 공간디자인·호스피탈리티·리테일 산업에 대한 흐름과 트렌드를 제시하고, 산업 발전을 위한 비전을 수립하는 협의의 장이다.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이 공간 기획 전시를 선보이며, 산업 종사자 간 교류 및 정보 공유를 통해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스튜디오캔 건축사사무소는 이번 행사에 기획관 디자이너로 참여해 하이엔드 호텔 라운지 공간의 서사 ‘Narrative of High-end Space'라는 주제의 기획관을 선보인다. 이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임으로써 더욱 차별화되고 고급화된 호텔 공간 스타일을 제시한다.

스튜디오캔 건축사사무소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일 호텔 VIP 라운지 기획관은 건축물 내외부 공간을 통합해 디자인할 수 있는 점, 다수의 고급 주거공간과 상업 공간 인테리어를 디자인한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이엔드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호텔 공간이 흡인력을 지닐 수 있도록 공간의 서사를 전개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과 자재들이 어떻게 공간 체험의 질을 높일 수 있는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스튜디오캔 건축사사무소는 건축 인테리어 분야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모여 독창적이고 지속 가능한 건축 공간을 만들어내는 창작 집단으로, 건축과 인테리어, 스타일링까지 통합적으로 디자인하는 토탈 공간 디자인 사무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넷뉴스 = 김하린 기자 harin@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