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있는 모둠한판’ 세트. (사진=하남돼지집 제공)
‘위트있는 모둠한판’ 세트. (사진=하남돼지집 제공)

이넷뉴스 = 31일 하남돼지집은 제주맥주와 손잡고 ‘위트있는 모둠한판’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위트있는 모둠한판’ 하남돼지집의 대표 메뉴 모둠한판과 제주맥주의 대표 제품 제주 위트 에일의 만남이 눈길을 끈다. 모둠한판(생삽겹살 180g, 특목살 180g, 생갈비 240g)에 제주산 햇 감귤피를 이용해 제주 자연을 연상케 하는 풍미의 제주 위트 에일 3병으로 구성됐다.

주문 시 제주맥주 전용잔에 생감귤칩 가니쉬를 제공해 제주 위트 에일 특유의 산뜻한 향을 더욱 증폭시킨다. 제주맥주의 쨍한 색감으로 꾸며진 민트 장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주 위트 에일의 맛과 향이 하남돼지집 프리미엄 육류의 풍미를 더욱 자극해 특별하고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하남돼지집 경영전략실 김동환 실장은 “2030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맥주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고유한 개성과 감각을 자극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젊은 여성 고객층에게 하남돼지집의 매력을 알리고 다양한 재미와 소비를 즐기는 공간으로 재인식되고 싶다”고 말했다.

하남돼지집은 차별화 된 서비스와 우수한 고기 품질을 바탕으로 13년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선정한 ‘빅데이터로 분석한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에 선정되는 등 국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 브랜드로 명성을 드높이고 있다.

이넷뉴스 = 박정우 기자 woo@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