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넷뉴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LG유플러스 3위 KT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4년 3월 11일부터 2024년 4월 11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400,6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3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238,542개와 비교하면 22.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
[이넷뉴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4년 2월 13일부터 2024년 3월 13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238,5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2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051,140개와 비교하면 5.4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
[이넷뉴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LG유플러스 3위 KT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4년 1월 14일부터 2024년 2월 14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051,1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1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391,334개와 비교하면 8.1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
[이넷뉴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LG유플러스 3위 KT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3년 12월 11일부터 2024년 1월 11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391,3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12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218,052개와 비교하면 4.8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
[이넷뉴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해 AI 기술을 관리하는 체계, 추구가치 등을 설정하는 AI 거버넌스(의사결정 체계)를 정립한다고 밝혔다.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AI 기술에 대한 규제 시스템 필요성이 전 세계적으로 제기되고 있는 상황에서 AI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SKT가 선제적으로 AI 의사결정 체계를 회사 경영에 도입하기로 한 것.SKT는 AI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확보해 AI 피라미드 전략이 강한 실행력을 가질 수 있도록 AI 거버
[이넷뉴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LG유플러스 3위 KT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3년 11월 12일부터 2023년 12월 12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218,0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11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784,342개와 비교하면 3.1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넷뉴스] 전국 시내버스에서 제공되던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가 LTE에서 5세대이동통신(5G)으로 전환된다. 속도가 평균 4배 빨라질 전망이다.5일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정통부)와 NIA(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 주관한 버스공공와이파이 5G 전환 사업의 2,3차 사업을 맡아 전국 16여개 지자체의 시내버스 와이파이 장비 구축을 이달 초 완료했다고 밝혔다.공공와이파이 사업은 2012년부터 추진되기 시작해 지난해 한 해에만 누적 접속자 92억 명이 이용했고, 66PB(HD급 동영상 5,796만편 규모
[이넷뉴스] KT와 SKT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된 글로벌 정보통신기술(ICT) 리서치 기관 토탈 텔레콤(Total Telecom) 주관 ‘월드 커뮤니케이션 어워즈(World Communication Awards 2023, WCA)’에서 석권하며 글로벌 무대에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였다.올해로 25회를 맞이한 ‘WCA’는 토탈 텔레콤이 전 세계의 우수 통신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네트워크 기술뿐 아니라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성과와 혁신을 이뤄낸 기업들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KT(대표이사 김영섭)는 22
[이넷뉴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ade in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SKT는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 ‘0캠퍼스 예비 소집’, ‘0 day 수능 혜택’, ‘T 다이렉트샵 갤럭시 혜택 퍼레이드’, ‘삼성 갤럭시 프로모션’의 총 5가지 수능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생년월일, 수험표 등으로 수험생 인증을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SKT는 수험생들의 앞날을 응원하기 위한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과 ‘0캠퍼스 예비 소
이넷뉴스 =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LG유플러스 3위 KT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3년 10월 10일부터 2023년 11월 10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784,3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10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877,259개와 비교하면 0.5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넷뉴스 =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LG유플러스 3위 KT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3년 9월 16일부터 2023년 10월 16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877,2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9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649,811개와 비교하면 1.2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이넷뉴스 =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LG유플러스 3위 KT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3년 8월 12일부터 2023년 9월 12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649,8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151,129개와 비교하면 2.9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
이넷뉴스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이 청년 요금제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매장에서 더더줌’에 응모한 고객 중 1명을 추첨, 5천만원 상당의 BMW 미니 쿠퍼 전기차(Electric SE)를 증정했다고 24일 밝혔다.0 청년 요금제는 SKT가 지난 6월 출시한 만 34세이하 고객 대상 5G 요금제로, 영화·커피·로밍 50% 할인 등 청년 맞춤형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6~7월 두 달 동안 SKT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청년 요금제를 가입 및 변경한 고객 약 2만2천명이 이번 ‘매장에서 더더줌’ 이벤트에 응모
이넷뉴스 = 16일 SK텔레콤은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 5월 초 도입한 개인공간 서비스 ‘이프홈(ifhome)’ 개설 이용자가 5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이프홈은 SKT가 메타버스 세상인 이프랜드에서 이용자들의 소셜 네트워크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선보인 개인화 3차원(3D) 공간 서비스다.이용자들은 이프홈에 아바타의 이미지뿐 아니라 개인의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기록으로 남기고 이에 대해 댓글 형태로 주변 지인이나 새로운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다.특히 이프홈을 오픈한 50만 이용자 가운데 30%가 글로벌 이용
이넷뉴스 =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LG유플러스 3위 KT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3년 7월 10일부터 2023년 8월 10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151,12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7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411,731개와 비교하면 1.5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이넷뉴스 =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LG유플러스 3위 KT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3년 6월 12일부터 2023년 7월 12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411,7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916,187개와 비교하면 2.8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
이넷뉴스 =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LG유플러스 3위 KT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3년 5월 13일부터 2023년 6월 13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916,1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5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306,288개와 비교하면 3.5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
이넷뉴스 =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LG유플러스 3위 KT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3년 4월 11일부터 2023년 5월 11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306,28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293,673개와 비교하면 13.1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이넷뉴스 = 7일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에 따르면, 인공지능(AI) 스피커 누구(NUGU) 기반의 ‘긴급 SOS’ 서비스와 연계된 긴급 구조 사례가 누적 500건을 돌파했다.SKT의 AI 돌봄 서비스는 고령화 시대 독거노인들의 일상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됐다. 긴급 구조는 물론 정보 전달·일정 관리·인지능력 향상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AI 돌봄 서비스는 늦은 밤이나 명절 연휴처럼 타인의 도움을 받기 어려운 때에도 누구 스피커와 연결된 관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SKT는 전국
이넷뉴스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과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유영상)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ZEM’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B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로 국내 No.1 영어 교육 콘텐츠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 앱 서비스 등을 통해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양사는 이번 '아이♥ZEM' 프로모션을 통해 ▲독점 영어 콘텐츠 등 강화된 B tv ZEM 서비스 ▲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