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넷뉴스]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레고켐바이오 2위 한국비엔씨 3위 클래시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의료기기 상장기업 6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9일부터 2024년 4월 29일까지의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137,9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335,127개와 비교하면 7.2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
[이넷뉴스]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HMM 2위 팬오션 3위 흥아해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9일부터 2024년 4월 29일까지의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346,4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967,799개와 비교하면 5.6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
[이넷뉴스] 2024년 4월 전기장비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이 공개됐다.이넷뉴스 에너지 톱 브랜드위원회는 29일 전기장비 관련 상장기업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1위 대한전선 2위 현대일렉트릭 3위 LS 순으로 나타났다.이넷뉴스와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전기장비 상장기업 2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9일부터 2024년 4월 29일까지의 전기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2,580,7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
[이넷뉴스]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알테오젠 2위 휴젤 3위 메디톡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6일부터 2024년 4월 26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225,6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281,468개와 비교하면 3.1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이넷뉴스]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KT&G 3위 대상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3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6일부터 2024년 4월 26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540,9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821,582개와 비교하면 19.77
[이넷뉴스] 2024년 4월 석유화학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이 공개됐다.이넷뉴스 에너지 톱 브랜드위원회는 26일 석유화학 관련 상장기업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1위 SK이노베이션 2위 한화솔루션 3위 LG화학 순으로 나타났다.이넷뉴스와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석유화학 관련 상장기업 1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6일부터 2024년 4월 26일까지의 석유화학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207,450개를 분석하여 소비
[이넷뉴스]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비엔씨 2위 클래시스 3위 지노믹트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5일부터 2024년 4월 25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597,6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220,711개와 비교하면 1.1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이넷뉴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3월 25일부터 2024년 4월 25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224,588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509,188개와 비교하면 16.8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
[이넷뉴스] 2024년 4월 액화천연가스 LNG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이 공개됐다.이넷뉴스 에너지 톱 브랜드위원회는 25일 액화천연가스 LNG 관련 상장기업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1위 HD한국조선해양 2위 삼성중공업 3위 포스코홀딩스 순으로 나타났다.이넷뉴스와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액화천연가스 LNG 관련 상장기업 2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5일부터 2024년 4월 25일까지의 액화천연가스 LNG 관련 상장기업
[이넷뉴스]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깨끗한나라 2위 한솔제지 3위 해성산업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종이목재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4일부터 2024년 4월 24일까지의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307,9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358,808개와 비교하면 10.1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이넷뉴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신성델타테크 3위 경동나비엔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3월 24일부터 2024년 4월 24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935,297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326,748개와 비교하면 1.5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이넷뉴스] 2024년 4월 전력저장장치 ESS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이 공개됐다.이넷뉴스 에너지 톱 브랜드위원회는 24일 전력저장장치 ESS 관련 상장기업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1위 LG에너지솔루션 2위 삼성SDI 3위 LG전자 순으로 나타났다.이넷뉴스와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전력저장장치 ESS 관련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4일부터 2024년 4월 24일까지의 전력저장장치 ESS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이넷뉴스] 인테리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KCC 3위 동화기업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인테리어 상장기업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3일부터 2024년 4월 23일까지의 인테리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184,2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인테리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614,890개와 비교하면 8.6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이넷뉴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제주맥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3월 23일부터 2024년 4월 23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365,825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265,647개와 비교하면 0.5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
[이넷뉴스] 2024년 4월 풍력에너지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이 공개됐다.이넷뉴스 에너지 톱 브랜드위원회는 23일 풍력에너지 관련 상장기업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1위 두산에너빌리티 2위 포스코홀딩스 3위 한국전력 순으로 나타났다.이넷뉴스와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풍력에너지 관련 상장기업 3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3일부터 2024년 4월 23일까지의 풍력에너지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332,613개를 분석
[이넷뉴스]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뷰노 2위 비트컴퓨터 3위 유비케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2일부터 2024년 4월 22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772,6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빅데이터 10,581,993개보다 17.1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이넷뉴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섬 2위 F&F 3위 영원무역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3월 22일부터 2024년 4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090,877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6,514,141개와 비교하면 1.6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이넷뉴스] 2차전지 관련 상장기업 2024년 4월 브랜드평판이 공개됐다. 이넷뉴스 에너지 톱 브랜드위원회는 2차전지 관련 상장기업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22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1위 LG에너지솔루션 2위 삼성SDI 3위 에코프로비엠 순으로 나타났다. 이넷뉴스와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차전지 관련 상장기업 8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2일부터 2024년 4월 22일까지의 2차전지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4,647,895개를
[이넷뉴스]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목에스폼 2위 금강공업 3위 덕신하우징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제품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19일부터 2024년 4월 19일까지의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241,8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68,047개와 비교하면 6.9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
[이넷뉴스]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두산에너빌리티 2위 한국로템 3위 레인보우로보틱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기계 상장기업 7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19일부터 2024년 4월 19일까지의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272,18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100,777개와 비교하면 4.4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