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CJ제일제당 주가 상승···CJ나눔재단 ‘청소년 문화동아리 쇼케이스’ 성료
전 거래일보다 1.4% 오른 348,000원에 거래
[이넷뉴스] CJ제일제당 주가가 상승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6일 오전 11시 28분 기준 CJ제일제당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1.4% 오른 348,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1일 거래량은 2만 주, 1일 거래대금은 95.7억 원이다.
이날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은 지난 14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에서 열린 ‘2022 CJ도너스캠프 청소년 문화동아리 쇼케이스(청소년 문화동아리 쇼케이스’’가 현장을 찾은 많은 청소년 및 관객들의 활발한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CJ도너스캠프 청소년 문화동아리(청소년 문화동아리)'는 문화에 대한 꿈을 간직한 중∙고등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맞춤형 문화 창작 및 체험 기회를 지원하는 CJ나눔재단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4월부터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들이 직접 창작한 작품을 대중에게 선보이고자 마련된 이번 쇼케이스는 ‘꿈을 향한 축제’라는 주제 아래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용산 CGV 특별관에서의 오프라인 상영회부터 온라인 메타버스 공간에서의 자유관람 주간까지 함께 개최된다.
지난 14일 CGV용산에서 개최된 오프라인 상영회에서는 '청소년 문화동아리' 참여 청소년들을 비롯, 해당 학교 및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기관 관계자와 업계 전문가까지 1,000여 명의 방문객들이 현장을 찾아 성황을 이뤘다.
오프라인 상영회 현장을 동일하게 구현한 메타버스 공간에서 진행되는 자유 관람주간도 오는 31일까지 약 2주간 개최된다.
[이넷뉴스=박민정 기자] parkminjung@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