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CJ제일제당 주가 하락···‘양성평등’ 우수기업 선정

전일보다 0.5% 하락한 387,500원에 거래

2022-09-16     박민정 기자

[이넷뉴스] CJ제일제당 주가가 소폭 하락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6일 오전 10시 19분 기준 CJ제일제당(각자 대표 손경식, 최은석) 주가는 전일보다 0.5% 하락한 387,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오전 CJ제일제당 햇반컵반은 MZ세대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CJ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 ‘제 1의 맛’에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지난 2월 햇반 라이스크림을 론칭하며 선보였던 '모두가 같은 꿈을 꾸는 것은 아니다' 편에 이어 햇반 캐릭터 쌀알이의 또 다른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우리의 그릇은 생각보다 크다’는 메시지를 주제로 MZ세대를 응원하고 크고 든든해진 햇반컵반 BIG 제품 특징도 재밌게 그리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초 햇반이 아닌 아이스크림으로 거듭나는 쌀알이의 성장기를 그려 꿈에 대해 고민하는 젊은 층의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한편, 기업 여성임원들로 구성된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회장 서지희, 삼정KPMG 부대표)은 ‘2022 WIN 어워드’를 통해 ‘양성평등’ 우수기업 10개사를 발표했다.

CJ제일제당은 여성직원 급여수준과 여성임원 비중, 여성직원 전체 중 여성임원 비율에서 고득점을 얻어 선정됐다.

 

햇반컵반 브랜드 캠페인 메인 포스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넷뉴스=박민정 기자] parkminjung@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