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철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소상공인 폐업 지원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2025-11-26     이동준 기자
상가 철거 모습. (사진=남진철거 제공)

[이넷뉴스] 철거 전문 업체 ‘남진철거’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고, 한층 강화된 고객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남진철거는 지난 2014년 12월 ‘안전하게 철거하고, 믿음으로 다시 세웁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인테리어 철거 분야에서 꾸준히 신뢰를 쌓아 왔다. 10년 이상의 다양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부분 철거부터 전체 철거까지 신속하고 정확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 편의를 높이고 보다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견적 문의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비 무료 혜택과 현장 방문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철거 작업은 단순히 해체만 하는 과정이 아니라, 다음 공간을 위한 새로운 시작의 첫 단계”라며, 고객의 일정과 예산에 맞춘 합리적인 견적과 안전한 시공, 그리고 신속한 폐기물 처리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파트 철거 모습. (사진=남진철거 제공)

현재 남진철거는 상가(카페, 식당, 사무실, 술집, 고깃집, 학원, 일반 매장, 미용실, 네일샵, 헬스장, 필라테스, 병원 등), 주거 공간(아파트, 주택, 빌라) 등 다양한 공간의 철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부 인테리어 철거부터 폐기물 처리까지 모든 과정을 자체 시스템으로 관리하여, 고객의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특히, 최근에는 폐업을 앞둔 소상공인들을 위한 ‘소상공인 폐업 지원금’ 신청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정부 지원금과 관련된 서류 준비 및 작성부터 제출까지 전 과정을 대행하여, 고객이 철거와 행정 절차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남진철거 김창남 대표는 “철거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으로, 10년 이상의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든 공정을 안전하게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는 서비스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남진철거 서비스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준 기자(leedongjun21@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