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튼, ‘구아바 수분 진정 앰플’ 출시···“고객 요청으로 탄생한 집중 수분 진정 솔루션”
[이넷뉴스] ㈜벤튼(주식회사 벤튼, 대표이사 이장원)의 클린뷰티 브랜드 BENTON이 구아바 수분 진정 패드팩의 인기에 힘입어, 구아바 라인의 확장 제품인 ‘구아바 수분 진정 앰플’을 오는 11월 24일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과 진정 기능을 강화한 집중 케어 앰플로, 실사용자들의 강력한 요청에 따라 개발된 고객 중심 제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관계자는 "그간 벤튼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로부터 '구아바 패드의 액상 에센스를 단독 제품으로 출시해 달라'는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는 구아바 패드의 핵심 성분을 고스란히 담은 진정 앰플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특히 앰플은 구아바 패드에서 느껴졌던 깊은 보습감과 진정력을 그대로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되었으며, 단순한 수분 제품을 넘어 피부의 컨디션을 전반적으로 끌어올리는 고기능 제품으로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구아바 수분 진정 앰플’의 가장 큰 특징은 미세 오일 드롭 제형이다. 오일은 물과 섞이지 않아 제형을 만들게 되면 층이 분리되게 되는데 이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계면활성제를 쓰거나 캡슐에 오일을 담아 흔들어 쓰도록 제형을 개발하는게 보통이지만 벤튼 구아바 수분진정 앰플은 이러한 캡슐이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미세한 오일입자를 제형에 골고루 분산했다. 오일리함 없이 산뜻한 사용감과 즉각적인 수분공급, 오일 성분의 영양감 및 보습감을 갖춘 제품이다. 수분감을 주면서도 자연스러운 광채와 윤기를 부여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또한,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수분 공급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 통로를 열어주고, 보다 깊은 층까지 보습을 전달해 피부의 기초 체력을 끌어올리는 데 효과적이다. 여기에 구아바추출물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피부 진정 기능을 결합해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안정시키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벤튼은 해당 제품에 대해 항산화 평가 시험, 저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으며,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비자극 인증도 획득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린 성분 기반의 처방은 벤튼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추구해온 철학이기도 하다.
해당 제품 한 병에는 미백, 주름 개선, 보습, 광채, 탄력, 진정 등 6가지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기능성 성분들이 균형 있게 배합되어 있어,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간소화하면서도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단독 앰플로 사용하거나, 스킨·패드와 함께 사용하는 다단계 케어도 가능하다.
벤튼 관계자는 “단순히 패드의 연장선이 아닌, 보다 강력하고 집중적인 수분·진정 케어를 원했던 고객들의 피드백에서 출발한 제품”이라며 “광채, 보습, 탄력까지 다각도로 케어 가능한 이번 앰플을 통해 한층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벤튼은 자연 유래 성분과 피부에 대한 안전성을 기반으로 한 ‘클린뷰티’ 브랜드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 기획과 신제품 개발을 지속하며, 트렌디하면서도 실효성 높은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강현서 기자(kang@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