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이오틱’, 서울대학교 간식행사 후원···서울 시내 5개 대학 ‘A+상쾌템 캠퍼스 투어’ 시작
[이넷뉴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바이오틱(O’BIOTIC)이 11월 19일(수) 서울대학교에서 기말고사 기간을 앞둔 대학생들을 위한 간식 행사에 참여하며 ‘A+상쾌템 캠퍼스 투어’의 첫번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서울대학교 총학생회 Signal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오바이오틱의 구강 유산균 제품인 오바이오틱 리프레싱 덴탈 유산균 2입 500개를 지원하였다. 오바이오틱의 이번 ‘A+상쾌템 캠퍼스 투어는 본격적인 기말고사 시즌에 앞서, 장시간 공부로 지치기 쉬운 대학생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상쾌한 구강 유산균을 선보이고자 기획되었다. 학생들은 수업 전후, 도서관 및 스터디카페로 이동하는 길에 오바이오틱 부스를 방문하여 기말고사 준비 속의 작은 리프레시를 경험했다.
오바이오틱은 단순 제품 제공을 넘어서 학생 참여형 ‘학교 대항전’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바이오틱 공식 채널을 통한 SNS 참여(좋아요 및 댓글 참여 등)을 기반으로 학교별 응원 열기를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인 학교에 추가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고, 그와 별로도 우수 참여 학과를 선정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바이오틱 관계자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11월, 대학생들이 본격적으로 기말고사 준비를 시작하는 시기에 상쾌함과 응원을 전하고 싶었다.”며, “서울대학교를 시작으로, 12월 초까지 서울 내 캠퍼스 5곳에서 오바이오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바이오틱은 ‘Everyday Easy to Eat’을 슬로건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캠퍼스 투어 행사에서는 ‘Everyday Easy to EA+’이라는 슬로건으로 오바이오틱의 브랜드 정체성과 더불어 학생들의 A+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EAT을 EA+로 재치있게 담아냈다.
한정은 기자(han@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