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우드, 1년을 기다려온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클리어런스 이벤트’ 개최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고객 감사 대규모 할인 및 팝업형 체험 이벤트 마련

2025-11-21     이영민 기자
몽키우드 블랙프라이데이 클리어런스 행사 포스터.

[이넷뉴스] 프리미엄 식탁 브랜드 몽키우드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파주 쇼룸에서 ‘클리어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21일(금)부터 30일(일)까지 총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최대 50% 할인, 초특급 균일가 세일가 판매 및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몽키우드 파주 쇼룸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다. 방문객들은 전시장에 진열된 몽키우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일부 제품은 초특가 균일가에 판매될 예정이며, 제품별 최종 할인 가격은 부착된 택을 통해 현장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고 몽키우드 측은 전했다.

몽키우드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들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제품을 구매하고,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히며, 클리어런스 판매 이벤트를 비롯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이벤트를 다수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중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는 ‘산타 몽식이와 함께하는 꽝 없는 초럭키! 행운 뽑기 이벤트’이다. 1층에서 산타 몽식이 캐릭터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완성하고 이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2층 행운 뽑기 존에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주요 경품으로는 몽키우드 30만 원 할인권, 루이스폴센 판텔라 테이블 조명, 몽키우드 세라믹 도마, 스타벅스 1만 원 기프트카드, 과자 선물 등이 포함된다.

또한, 3층에는 방문객들이 함께 온 일행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보드게임존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방문객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 현장 리뷰 작성 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참여는 행사장 내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클리어런스 행사 제품은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행사 제품은 전시 및 리퍼브 제품의 특성상 스크래치, 찍힘, 변색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교환, 환불 및 무상 A/S는 제공되지 않는다. 구매 후 배송은 최대 5주가 소요될 수 있으며, 제주 및 산간 지역은 배송이 지연될 수 있다. 타 프로모션과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고 몽키우드 측은 덧붙였다.

 

이영민 기자(youngmin@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