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패밀리 오피스 가입 고객 ‘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 개최
기관투자가급 프라이빗 세미나로 진행
2025-11-20 박민정 기자
[이넷뉴스] NH투자증권(대표이사 윤병운)은 패밀리 오피스 가입 고객 ‘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20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세미나는 예탁자산 300억 원 이상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고객을 초청해 진행하는 자리로 기관투자가급의 프라이빗 세미나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변동성이 높아진 글로벌 주식시장에 대한 대응전략 및 2026년 증시전망을 주제로 진행한다. 거액 자산가들의 관심도가 높은 절세전략을 위한 세무 이슈도 점검해 볼 예정이다.
NH투자증권 리서치센터 나정환 연구위원이 ‘26년 주식시장 및 핵심 투자 종목’, 구혜영 연구위원이 ‘26년 국내 및 해외 채권 투자전략’, 유정희 세무사가 ‘세무이슈 및 절세전략’ 등 초고액 자산가들을 위한 맞춤형 강연을 마련했다.
NH투자증권 WM사업부 배광수 대표는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의 성장을 함께 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패밀리오피스 고객님들의 자산관리 뿐만 아니라 가문의 가치를 성장 시키기 위해 늘 함께하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민정 기자(parkminjung@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