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너뷰티 브랜드 '필매스(Fill Mass)', 국내서도 '9차 완판' 진행 중
2025-11-18 박정우 기자
[이넷뉴스] 미국 이너뷰티 시장의 선진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 ‘필매스(Fillmass)’가 한국 시장에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필매스는 최근 국내 물량 ‘9차 완판’을 기록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는 모양새다.
필매스는 뷰티와 바이오 기술이 집약된 미국 현지의 연구 성과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브랜드다. 특히 서구권에서 이미 검증된 볼륨 케어 솔루션을 한국 여성의 체질에 맞춰 최적화하여, 깐깐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합격점을 받았다는 평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의 핵심은 필매스만의 독자적인 ‘4 Step Cycle’에 있다. 단순히 섭취하는 기존 방식을 넘어, 체계적인 4단계 메커니즘을 통해 몸속부터 빈틈없이 볼륨을 채워주는 선진화된 기술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필매스는 이미 ‘글로벌 이너뷰티 브랜드 1위’를 수상하며 그 독보적인 기술력과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입증받은 바 있다”며, “세계적 수준의 기술적 기준을 적용한 고품질 제품인 만큼,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차원이 다른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글로벌 이너뷰티 브랜드 수상 영예와 국내 9차 완판 기록은 필매스의 제품력이 세계적인 수준임을 나타내는 증거”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글로벌 이너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정우 기자(woo@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