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디에르, 차세대 안티에이징 크림 ‘리쥬앤(Reju:N)’ 출시

2025-11-14     이동준 기자

[이넷뉴스] 약국 기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마디에르(Pharmadiere)’가 신제품 ‘리쥬앤(Reju:N)’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더마 코스메틱 크림 ‘리쥬앤’은 일명 ‘28일 크림’으로, 28±3일 루틴 케어를 콘셉트로 하여 피부의 회복주기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PDRN + NMN 듀얼 포뮬러를 적용해 단순히 재생만이 아니라 피부 스스로 회복하는 힘을 되살려주어 피부의 턴오버 주기인 28일을 회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핵심 성분인 PDRN은 1,875ppm을 함유해 피부 재생, 탄력, 손상 회복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NMN 성분 1,000ppm 함유로 세포 에너지 활성화와 피부 생기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진정과 회복을 동시에 케어하는 듀얼 리페어 밸런스 크림인 것이다. 여기에 미백 기능성과 피부 결 개선에 도움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도 함께 담아냈다.

기존의 PDRN크림은 유분이 많거나 메이크업이 밀리는 한계점이 있었다. 리쥬앤은 차세대 듀얼 포뮬러를 적용, 부드럽게 발리며 산뜻하게 흡수돼 끈적임이 없고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 가능하다. 피부과 레이저 시술이나 에스테틱 케어 이후 빠른 회복을 위해, 또는 관리의 연장 선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리페어 크림이다.

이 제품은 현재 옵티마웰니스뮤지엄약국, 강남스퀘어약국, 홍익약국, 역삼센터약국, 웰니스약국, 하남스타약국 등의 프리미엄 약국 입점을 완료했으며, 전국 약국에 순차적으로 입점하고 자사몰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동남아와 일본 등 해외 수출을 앞두고 있다.

파마디에르 관계자는 “리쥬앤은 듀얼 포뮬러로 재생과 에너지 충전이라는 두 가지의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건강한 피부가 스스로 회복하는 턴오버 주기 28일을 회복해 자극 없이 안전하게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K-beauty에 K-pharmacy에 대한 전 세계의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마디에르(Pharmadiere)는 ‘피부는 일상 속 습관에서 달라진다’는 신념 아래, 약국 현장에서 소비자들의 실제 피부 고민을 가장 가까이서 들어온 약사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동준 기자(leedongjun21@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