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 샤르기닌, 2025 ‘얼리 블프’ 프로모션에서 연중 최대 혜택 진행

2025-11-13     김지원 기자

[이넷뉴스] 에이엠코스메틱이 오는 11월 23일까지 공식몰에서 ‘얼리 블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11월 본격적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앞두고, 블프 세일을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조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사전 할인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의 메인 품목은 에이엠코스메틱의 대표 피로회복 젤리이자 인기 제품인 ‘샤르기닌(SHARGININE)’으로, 얼리 블프 한정 1+1 혜택과 중복 쿠폰을 더해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샤르기닌’은 논문 기반 설계로 고함량 아르기닌 5,000mg과 흡수율을 높이는 L-아스파트산을 배합해 활력 시너지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장어 대비 약 23배의 아르기닌 함량과 함께 비타민 B·C, 아연, 타우린을 함유하고 있으며, 무카페인 제품으로 근본적인 체력 및 피로 관리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글루타치온과 콜라겐까지 더해져, 활력 케어와 동시에 이너뷰티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층에게 ‘여자 아르기닌’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한 10% 중복 쿠폰이 지급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랜덤 샘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이엠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얼리 블프 프로모션은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려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피로와 체력 관리가 필요한 시기에 합리적인 혜택으로 샤르기닌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얼리 블프는 블랙프라이데이보다 한발 앞서, 미리 혜택을 기다려주신 고객분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다. 특히 수능 시즌을 맞아 수험생들의 집중력·체력 젤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샤르기닌을 메인 품목으로 선정했다. 추워진 날씨와 연말 모임 등으로 피로가 쌓이기 쉬운 시기, 샤르기닌이 체력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원 기자(won@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