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은 성수동 카카오뱅크 '모임 아지트'에서"

특별한 경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

2023-05-19     박민정 기자
'모임 아지트' 이벤트.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이넷뉴스 = 카카오뱅크가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간 서울 성수동에 소재한 카페 '오우드 성수1호점'에서 '모임 아지트' 이벤트를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모임 아지트' 이벤트는 카카오뱅크의 대표 상품인 '모임통장' 주요 고객인 MZ세대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성수동에서 운영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오우드 성수1호점'은 성수동의 문화공간들과 인접해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다.

'모임 아지트'에서는 모임원들끼리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먼저 '포토 부스'와 '셀프 스튜디오 존'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한 멤버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사진 촬영 공간이 마련돼 있다. 촬영에 앞서 '메이크업 & 소품 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모임 MBTI 궁합 존'에서는 모임 멤버의 MBTI를 입력하면 모임 성향 및 궁합을 분석해 출력물로 제공한다. 

'모임 커스텀 키링 제작 존'에서는 모임 사진과 직접 선택한 오브제를 활용해 개성 넘치는 '커스텀 키링' 제작이 가능하다. '커스텀 키링'에는 모임명, 모임일 등을 새길 수 있어 모임 멤버간 특별한 굿즈로 활용 가능하다.

프로그램을 3개 이상 참여한 인원은 '야외 테라스 존'에서 모임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벤트 공간에는 최대 30인까지 동시 입장이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고객이라면 사전등록 없이 '모임 아지트'에 방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최근 환경경영체계 구축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ISO 14001'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카카오뱅크의 'ISO 14001' 획득은 국내 인터넷전문은행 중 처음이다.

지난 17일 성남시 분당구 카카오뱅크 판교오피스에서 열린 'ISO 14001' 인증서 수여식에는 이강원 카카오뱅크 최고커뮤니케이션책임자와 황은주 한국경영인증원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카카오뱅크는 'ISO 14001' 획득을 위해 지난 1월부터 문서심사와 현장심사, 검증 심의 등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최종 인증을 획득했다.

이넷뉴스 = 박민정 기자 parkminjung@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