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어요" 삼성전자 DX 부문,임직원·협력회사 가족에 특별한 경험 선물

사업장별로 각종 체험과 놀이시설 등 임직원 자녀 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2023-05-05     임효정 기자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과 협력회사 가족에게 개방된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에 방문한 임직원 가족이 ‘엄마·아빠와 함께 보물 도장 찾기’ 이벤트에서 즐거워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이넷뉴스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삼성전자 DX 부문은 서울·구미·광주·수원 등 전국 각 사업장을 임직원과 협력회사 가족에게 개방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4년 만에 열리는 가족 초청 행사에 전국에서 7만 5천여 명이 모여 봄나들이를 즐길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사업장별로 각종 체험과 놀이시설 등 임직원 자녀 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각 캠퍼스 건물을 개방해 실내 가족 초청 행사를 개최하며 임직원과 협력회사 가족 4천여 명을 초대했다.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는 사전 설문을 통해 임직원과 협력회사 직원들이 희망하는 프로그램들을 준비해 맞춤형 행사인 ‘패밀리 봄봄봄’을 준비했다.

‘엄마·아빠와 함께 보물 도장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캠퍼스를 방문한 임직원들과 자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삼성전자 구미 스마트시티와 광주 그린시티 또한 7일 ‘2023 어린이날 가족초청행사’를 개최해 축제의 장을 만든다.

구미에서 1만2천여 명, 광주에서 4천여 명의 임직원과 협력회사 가족들이 놀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사업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삼성전자 첨단 연구개발단지인 수원 삼성디지털시티도 임직원과 협력회사 임직원 가족 5만5천여 명을 초청해 55만 평 캠퍼스 전체를 개방하는 ‘2023 사랑가득 봄나들이’ 행사를 13일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이 날 행사에서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임직원들의 소속 사업부장이 임직원 자녀들을 위해 아이스크림을 나눠주는 ‘사업부장이 쏜다’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엄마, 아빠의 직장으로 봄소풍을 나온 자녀들을 위해 사업장 곳곳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에어바운스, 키즈카페와 워터파크 등을 준비해 아이들을 반긴다.

▲전통놀이체험, 비눗방울 체험, 방송댄스, 슬라임카페 등의 실내외 체험·공연 ▲디지털 스카이라운지, 모터쇼,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S/I/M) 등의 실내외 전시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삼성전자 DS 부문은 하반기에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이날 삼성전자는 4일 인도 방갈로르의 삼성 오페라 하우스에서 2023년 Neo QLED 제품 공개 행사를 열고 삼성 TV의 강력한 성능 안전한 연결성 몰입형 게이밍·개인 맞춤형 경험·지속가능성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행사장 TV 존에는 98형부터 55형까지 Neo QLED 주요 라인업을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 TV와 사운드타워·사운드바 등을 전시했다.

특히 재활용 패키징 소재·태양전지 리모트 컨트롤·AI 에너지 모드 등 삼성 TV의 지속가능한 친환경 제품 전략을 소개하는 전시존도 마련했다.

삼성전자 서남아총괄 박종범 부사장은 “방갈로르의 허브로 자리매김한 삼성 오페라 하우스에서 인도 소비자들에게 삼성 프리미엄 TV를 소개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인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시청 경험과 디바이스 연결 경험을 선사하고, 인도 프리미엄 TV 시장 리더십을 견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넷뉴스 = 임효정 기자 im@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