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네컷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 만난다

넷마블-엠엔비-인생네컷,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 출시

2023-04-28     김강산 기자
인생네컷과 협업한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 (사진=넷마블 엠엔비 제공)

이넷뉴스 = 28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가 인생네컷과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지식재산(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이번 콜라보 프레임은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을 기반으로 디자인돼 이용자들이 양파쿵야, 주먹밥쿵야와 함께 사진을 찍거나 유명 ‘짤’의 주인공이 되는 재미를 선사한다. 

종류는 멀티 프레임 4종, 일반 프레임 8종으로 총 12종이다. 전국 460여 개의 인생네컷 오프라인 매장과 인생네컷 애플리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MZ세대 대표 트렌드 중 하나인 인생네컷과 콜라보를 하게 돼 기쁘다.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더해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싸늘한 분노 스노우드’와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싸늘한 분노 스노우드’는 물 속성의 근거리 탱커로 메이스를 휘둘러 적을 공격하며 동상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공격시 물 속성 피해를 증가시키고 자신이 받는 피해는 감소한다.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도 공개했다. 총 5명의 영웅을 배치해 전투를 진행하는 콘텐츠로 배치한 영웅의 속성 및 직업군에 따라 시너지 효과가 적용되며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된다. 

이넷뉴스 = 김강산 기자 kim@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