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제로탄산 시장 이끌까···‘웰치제로 샤인머스캣’ 출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매력"
2023-04-17 박동민 기자
이넷뉴스 = 17일 업계에 따르면, 농심이 세 번째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새롭게 출시한다.
농심은 지난해 4월 웰치제로 그레이프와 오렌지 2종을 출시하며 제로탄산 시장에 진출했다.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이 급격하게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웰치소다와 같이 과즙을 함유한 탄산음료의 관련 시장 진출은 상대적으로 적다는 데 따른 판단이다.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는 건강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이 확대됨에 따라 2019년 400억 원대에서 2021년 2천억 원대로 2년 만에 5배 가량 성장했다.
농심은 웰치제로의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과일인 샤인머스캣을 접목한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선보이게 됐다.
농심 관계자는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매력적인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이 제로탄산을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넷뉴스 = 박동민 기자 min@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