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제트-아미 파리스, 제페토서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 출시
아미 파리스의 2023 S/S 신상품 15종을 정교하게 구현
이넷뉴스 = 16일 네이버제트(공동대표 김대욱·김창욱)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아미 파리스(Ami Paris)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페토에서 Ami Paris 월드와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14일부터 제페토에서 아미 파리스(Ami Paris)의 첫 번째 버추얼 아이템부터 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제페토는 아미 파리스의 2023 S/S 신상품 15종을 정교하게 구현해 아이템으로 정식 공개한다. 또 파리의 상징적인 지역 몽마르트에서 영감을 받아 ▲ 몽마르트르 사크레 쾨르 성당 ▲ 카페 ▲ 베이커리 등을 생생히 구현한 아미 파리스(Ami Paris) 월드도 함께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아미 파리스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월드에 방문하고 직접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다.
네이버제트 사업총괄 강희석 리드는 “제페토는 다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이 가상공간에서 차별화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앞으로도 패션, 음악 등에 열정적인 글로벌 MZ들의 다채로운 놀이문화가 제페토에서 구현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협업을 이어갈 것”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24일 네이버제트는 ‘GDC 2023’에 참석해 안전한 메타버스 사용 환경을 구축한 노하우를 공개한 바 있다.
GDC 2023’(Game Developers Conference 2023)은 다양한 플랫폼의 서비스 경험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글로벌 콘퍼런스다.
네이버제트는 플랫폼 내 유저의 긍정적 인터랙션을 강조하는 세션에 참여해 제페토의 커뮤니티 구축 경험 및 이용자 보호 가치 등을 소개했다.
이넷뉴스 = 김진성 기자 jin@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