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 팝업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 선봬
‘쿵야 레스토랑즈 X 인생네컷’ 콜라보 포토부스 선공개도
이넷뉴스 = 14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랑상점’은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10일간 갤러리아 광교점과 센터시티점(천안) 2개 매장에서 ‘사랑을 판다’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갤러리아 광교점 ‘구름 광장’과 센터시티점 1층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X 인생네컷’ 콜라보 포토부스를 선공개한다. 방문객들은 쿵야 레스토랑즈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 프레임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인생네컷 전국 지점에 정식 출시된다.
갤러리아 광교점에서는 키링, 포토카드 등 디자인 굿즈 20여종이 랜덤으로 구성된 ‘러브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러브박스 자판기’를 선보인다.
신규 굿즈는 ▲프린트쿠션 ▲씰스티커 ▲메모패드 ▲마우스패드 ▲스마트톡 ▲키링 ▲마스킹테이프 ▲엽서 ▲극세사클리너 등 총 9종이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첫 팝업스토어 ‘행운상점’에 보여주신 큰 사랑 덕분에 이번 2차 팝업스토어도 빠르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앞으로 더 다양한 곳에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모든 방문객들이 만족하고 즐기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반전의 승부사 루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반전의 승부사 루키’는 원거리 사수형 영웅으로 아군은 강화하고 적군은 약화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아군 중 1인에게 ‘조커’ 버프를 부여해 강한 생존력을 지원한다.
넷마블은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반전의 승부사’를 추가했다. 아스텔에서 사건·사고를 해결하는 루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넷뉴스 = 김강산 기자 kim@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