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에서 만나는 복합문화공간 ‘아모레부산 팝업’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오감으로 경험하는 공간

2023-04-04     김진성 기자
아모레부산 팝업 전경.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이넷뉴스] 4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이 이달부터 부산 해운대에 복합문화공간 ‘아모레부산 팝업’을 선보인다.

아모레부산 팝업은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오감으로 경험하는 공간이다. 해운대 바다에 인접한 3층 단독 건물을 스토어와 전시가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했다.

1층 스토어에서는 아모레부산에서 선별한 브랜드와 상품을 경험하고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굿즈와 전용 제품, 샘플을 고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계절에 따라 매월 달라지는 선물 셀렉션을 확인할 수 있고 전용 선물 패키지 포장을 제공한다.

2층은 시그니처 그린 컬러로 꾸며진 포토존으로 마음껏 셀피를 찍을 수 있는 휴식 공간이다. 3층은 비일상적 경험 전시를 제공하는 storyA(스토리에이) 부산으로 마련해 브랜드와 테마 예술 콘텐츠를 선보인다.

한편, 이날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는 '블루 수분 선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남성의 피부 특성, 사용 행태에 따른 뷰티 루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비레디는 남성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번들거림이나 두꺼운 발림성을 꺼린다는 점을 고려해, 오일 성분을 덜어내고 67% 이상을 수분 베이스의 성분으로 채웠다.

[이넷뉴스=김진성 기자] jin@enetnews.co.kr